경산시, 의약품안전관리 ‘우수기관’
약국 피해사례 없고 다양한 예방홍보사업 ‘호평’

2015-04-24 오후 3:26:10

경산시가 ‘2014년도 경북도 의약품안전관리사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23일 표창을 수상했다.

 

경북도가 도내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는 약사 감시 및 약물 오·남용 홍보사업, 우수자체사업 분야 등 의약품안전관리 7개 지표 전반에 대한 추진실적을 평가했다.

 

경산시는 의약품 전문 신고제도와 교육을 통해 약국의 피해사례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마약류 퇴치 및 약물 오·남용 예방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예방홍보사업을 추진해 왔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의약품안전관리 행정에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일하는 방식과 업무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 시민에게 다가가는 보건행정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