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3 오전 9:21:02
경산시는 제70회 식목일을 앞두고 2일 남매공원에서 기념식수 행사를 가졌다.
이날 최영조 시장을 비롯한 시청 간부공무원들은 남매공원에 행복한 녹색 복지 구현의 의미를 담은 수령 20년생 느티나무를 식재하며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겼다.
최영조 시장은 “오늘 식재한 느티나무는 앞으로 시민들에게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는 쉼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