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6 오전 10:01:54
경산세명병원(이사장 최영욱)이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4년도 응급의료기관 평가에서 100점 만점을 기록하며 8년 연속 최우수 응급의료기관에 선정됐다.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이번 평가는 전국 208개 지역응급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시설·장비·인력 등 법적기준 충족여부를 평가하는 구조영역 및 과정영역평가와 응급의료서비스의 질을 평가하는 공공영역평가를 통해 실시됐다.
세명병원은 응급환자전용 진료상담실 운영, 응급실 전담의사 및 간호인력 운용, 보호자대기실 편리성, 병상정보신뢰도, 응급실환자 만족도 등 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얻으며 전국 1위 등급을 기록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