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3 오전 10:21:32
중방동체육회(회장 금청일)는 21일 저녁 중방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이천수 시의회 의장, 조현일 도의원, 정병택·안문길 시의원, 체육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방동 체육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신임 회장에 취임한 금청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중방동체육회의 멋진 단결력과 결집된 힘을 보여주고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