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28 오전 10:18:38
|
| |
| ▲ 경산시농민회 손영균 회장이 풍년농사를 기원하는 고사를 올리고 있다. |
경산시농민회(회장 손영균)는 28일 오전 경산농업인회관 대강당에서 ‘2014 영농발대식’을 개최했다.
한 해 풍년농사를 기원하고 지역 농업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김학홍 부시장, 시·도의원,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농민 등 200여명이 참여해 농민의례, 고사 등 행사를 통해 풍년농사를 기원했다.
식전행사로 ‘농민교육’이 열렸으며 지역 의료원의 무료한방진료, 농민 사진 전시회, 다과 등 부대행사들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