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31 오전 10:35:20
자인면 남촌리에 마을주민들의 숙원이던 마을회관이 새롭게 지어졌다.
내촌리 마을회관은 총 사업비 1억5천만원을 들여 남촌리 84번지에 부지 287㎡, 연면적 165.56㎡(50평) 규모의 현대식 철근콘크리트 2층 건물로 지어졌으며 지난 8월 착공해 12월 19일 준공됐다.
마을회관은 지역주민을 위한 쉼터와 경로당 등으로 사용된다.
최수보 남촌리장은 “노인층이 많은 우리 마을에 현대식 마을회관이 지어져서 매우 기쁘고, 마을회관 건립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경산시와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 더 살기 좋은 복지 마을을 만들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