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신 새나라 만들기
경산시 새마을문고 임시총회 가져

2007-03-16 오후 1:37:48

 

 

새마을문고 경산시 지부는 16일 오전 11시 시 지회 대회의실에서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시총회에서는 김영석 전 문고회장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한편, 2007년 주요사업 추진계획, 주숙자 부회장과 김경숙 총무, 그리고 읍·면·동 분회 지도자 12명의 선임에 대한 건을 논의했다.

 


새마을문고 관계자는 2007년도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를 모터로, 국민화합 걷기 대회, 강연회 및 예절교실, 사진·논문 공모전, 이웃사랑 100만 후원회원 모집 등의 사업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최영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 모두가 화합·단결하여 열심히 일하는 경산시 새마을문고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새나라 (2007-03-16 오후 1:55:39)   X
    새정신 새나라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