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4 오후 3:01:51
.jpg)
▲ 지난해 11월 열린 제8회 경산시장기 배드민턴대회 경기장 모습
오는 15일(토)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제9회 경산시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열린다.
경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배드민턴협회(회장 신우철)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배드민턴 동호인 240여명이 참가해 개인전(단식)과 단체전(복식) 경기를 펼치며 우정을 쌓는다.
신우철 회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배드민턴에 대한 열기가 더욱 확산돼 배드민턴의 저변확대가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