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경북권역재활병원, MOU 체결

지역 헬스케어산업 육성해 시민들에게 혜택 제공키로

2024-08-07 오후 2:01:08

▲ 영남대 산학협력단과 경북권역재활병원이 지역 헬스케어산업 육성 및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영남대 산학협력단과 경북권역재활병원이 연구 및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하 라이프로그용 멀티모달 언택트센싱 선도연구센터와 경북권역재활병원은 언택트 생체신호 센싱 기술을 활용한 지역 헬스케어산업을 육성키로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연구에 필요한 경북권역재활병원 연구시설 제공 재활에 필요한 언택트 센싱 개발 신기술 제공 및 피드백 영남대병원 IRB 주관 시, 필요에 따라 경북권역재활병원이 임상시험에 참여 양 기관 발전에 도움이 되는 R&D 성과창출 및 관리를 위한 인적, 물적 교류 등이다.

 

김종수 영남대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영남대가 가진 언택트 생체신호 센싱 기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큰 발판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