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6 오전 8:30:20

▲ 제22회 경상북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서부유치원 원생들과 지도교사들
경산서부유치원이 ‘제23회 경상북도 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지난 14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경산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서부유치원 30명의 원생들은 ‘119사랑법’라는 곡을 율동과 함께 선보여 금상을 수상했다.
조미옥 서부유치원장은 “소방 동요를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값진 경험이었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동요를 통해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안전의식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유치부 11개, 초등부 10개 총 21개 팀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