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9 오전 9:01:13
.jpg)
▲ 16일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경산문화원이 주관하는 제49회 전국학생음악경연대회가 열렸다.
경산문화원은 지난 16일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제49회 전국학생음악경연대회’를 개최했다.
5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이 대회는 전국의 학생들이 참가해 평소 닦아 온 자신의 기량을 선보이고, 음악적 자질을 개발·신장하는 대회이다.
49회를 맞는 올해 대회에는 전국 초·중·고 학생 480여명이 참여해 피아노 경연을 펼쳤다.
영남대 이미연·이영우 교수, 울산대 김태진 교수 등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중학교 부문 박채은 학생(포항제철중학교 3학년)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고, 그 외에 10여명의 학생들이 금·은·동상을 수상했다.
이부희 경산문화원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음악적 재능을 가진 많은 학생들이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의견보기
thyroxine glimepiride other names Officials said a group of kids found the approximately 3 months premature boy in a trash pile behind a Jersey City building <a href=https://propeci.cfd>buy generic propecia united states</a> Autonomic dysreflexia is most commonly seen with injuries at T10 or above
Ikeda S, Kanoya Y, Nagata S <a href=http://alevitra.mom>precio levitra tableta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