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5 오후 2:19:27

진성초등학교는 지난 14일 오전 교내 정문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허그데이’ 행사를 열었다.
진성초 학부모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서 학부모, 교사들은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준비한 어묵을 선물하고 사랑의 허그를 나누며 정을 쌓았다.
진성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었고 학생들은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사제지간의 끈끈한 정을 나누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