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6 오후 4:39:05

사동중학교(교장 이능기) 레슬링부가 ‘양정모 올림픽제패기념 제42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 출전해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지난 4월 1일부터 5일까지 전라남도 해남 우슬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사동중 3학년 우호식 선수가 46kg 그레코로만형에서 금메달, 같은 체급 자유형에서 동메달을 차지했다.
장재명 감독은 “매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해서 쾌거를 이뤄준 선수들에게 고맙고 이 승리를 계기로 사동중 레슬링부가 명문의 맥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동중 레슬링부는 지난 2014년 4월 창단해 이제 3년 밖에 지나지 않은 신생팀이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