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8 오후 3:40:25
경북체육고등학교가 ‘제33회 코오롱구간마라톤대회’에 출전해 고등부 남녀 동반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5일 경주시 일원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경북체고는 남고부 김세종·장성호·최유건·이승현·차성일·전성진 선수, 여고부는 김진주·권다혜·정의지·서수연·강화랑·권순현 선수가 출전해 6구간 42.195km를 완주하며 남녀부 2위에 올랐다.
양재영 경북체고 교장은 “동계훈련 동안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남·여 동반 준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이 무척 대견스럽다.”라며, “중장거리 학생선수 선발 및 선수 스카우트의 어려움 등 열악한 여건 속에서 이루어낸 성과.”라고 자평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