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초 오케스트라, 전국대회 ‘금상’
제14회 전국관악경연에서 2년 연속 수상

2016-08-25 오전 9:56:27

 

 

 

경산서부초등학교 라온윈드오케스트라단은 이 ‘제14회 전국관악경연대회’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지난 23일 춘천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21개 초등학교 팀, 1천여명의 단원들이 경연을 펼쳤다. 이날 라온윈드오케스트라는 경연곡인 행진곡 ‘Apollo March’와 자유곡 ‘Portrait of freedom’곡을 감동적으로 연주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재홍 교장은 “오늘의 성과는 안혁희 지도교사와 학생들, 학부모들이 함께 만들어낸 하모니.”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라온윈드오케스트라는 오는 9월 2일 부산 을숙도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제41회 전국관악경연대회에 참가해 수상을 노린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