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5 오후 2:06:50

경산교육지원청 교직원 테니스 선수단이 ‘2016년 경상북도 교육감배 교직원 테니스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경산교육지원청은 지난 23일 김천시 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강석인 교육지원과장을 비롯한 선수단 20여명이 출전했다.
선수단은 경주, 안동과 함께 편성된 조별리그에서 2승을 거둬 조 1위로 본선에 진출해 8강 도교육청, 4강 포항A, 결승전 구미를 연이어 격파하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김병찬 교육장은 “경산교육가족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축하를 하며, 학생교육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