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6 오후 3:22:10

경산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015 경산교육장기 어머니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관내 초·중등 학부모와 가족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열린 이번 대회에는 평산초, 경산중 등 15개 초·중학교가 참가해 예선 조별리그와 본선 토너먼트를 통해 기량을 겨루었다.
대회 결과, 평산초가 우승, 부림초가 준우승, 봉황초와 성암초가 공동 3위에 올랐다.
김병찬 교육장은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만들기 및 각종 상담지원 활동과 함께 학부모의 다양하고 훌륭한 재능과 역량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멋진 축제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