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강변 걸으며 가을정취 물씬~
[포토뉴스] ‘제3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

2015-10-03 오전 10:38:27

 

 

 

‘제3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가 3일 오전 남천둔치 야외공연장을 비롯한 강변공원 일원에서 열렸다.

 

경산시와 경산시생활체육회, 경산시의회가 후원하고 경산자치신문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시민 500여명이 참가해 공원교에서 백옥교를 왕복하는 9km 코스를 걸으며 가을정취를 느꼈다.

 

한편, 오전 9시에 열린 개회식 행사에서는 사동초교 1학년 5반 학생들이 개천절 노래를 불러 의미를 더했다.

 

[Photo News]

 

▲ 걷기대회 출발에 앞서 힘찬 함성을~~

▲ 진량보인농악단의 길놀이

▲ 사동초 1학년 5반 학생들의 개천절 노래 공연

▲ 걷기대회 개막을 축하하고 있는 최영조 시장, 이천수 의장, 김문규 자치신문 대표

▲ 참가자 등록

▲ 공원교를 출발하는 참가자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