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24 오후 2:52:46

경산교육지원청이 23일 예천군 일원에서 열린 ‘2015 경북교육감배 시·군 대항 초·중학교 구간마라톤대회’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경산교육지원청은 초등부 9명, 중등부 8명 등 17명의 선수가 출전해 초등부 1위, 중등부 1위를 휩쓸며 종합우승을 차지, 지난 2014년 대회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또, 하양초 원주희 선수와 경북체육중 양명헌 선수는 최우수선수에 선정됐고 사동중 이태학 코치는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
김병찬 교육장은 “지난 1학기 초부터 각종 어려움을 극복하고 무더위를 견디며 흘린 많은 땀들이 모여 종합우승 2연패라는 큰 결실로 이어졌다.”고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