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회관, 하반기 평생문화교육 마무리
8~12월 17주간 41개 반 1천여명 수강...681명 수료

2014-12-20 오전 10:53:49

 

 

 

경산시문화회관은 하반기 평생문화교육을 종강하고 19일 지역 기관단체장과 수강생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료식 및 작품발표회를 가졌다.

 

지난 8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17주간 열린 하반기 평생문화교육은 가베지도사, 난타, 모닝요가, 바리스타, 가야금 등 41개 반에 1천14명의 시민들이 수강했으며 이 가운데 681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이영운 문화회관장은 “꿈을 심고 가꾸어 새로운 미래를 여는 평생교육처럼 앞으로도 시민들의 능력을 계발하고 보람과 성취감을 느끼며 살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개설·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