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9 오전 10:20:59
|
| |
제52회 경북도민체전에 참가하는 경산시 선수단의 출정식이 29일 오후 2시 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학홍 부시장, 이천수 시의회 의장, 오세혁 도의원, 체육단체 임원, 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단기 전달, 격려사, 선수단 대표 선서 등을 통해 선전을 다짐했다.
김학홍 부시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훈련에 매진해 온 선수와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그동안 땀 흘려 노력해 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물론 향토 체육발전과 경산의 이미지를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52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29일 스포츠·관광의 도시 문경에서 펼쳐라! 경북의 꿈, 보아라! 문경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대회에는 경북 23개 시·군에서 모두 1만1천237명(선수 8천471명, 임원 2천766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나흘간 시부 25개 종목과 군부 15개 종목에서 화합과 우정의 열전을 펼친다.
지난 대회에서 시부 종합 5위를 차지했던 경산시 선수단은 선수 552명, 임원진 234명 등 총 786명이 25개 전 종목에 출전해 종합순위 상위권 재진입을 노린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