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04 오후 2:24:11

경산교육지원청은 4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관내 지방공무원과 교무행정사 150여명을 대상으로 정보화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올해 교육은 ‘멋진 보고서 꾸미기’, ‘내 컴퓨터 100배 활용하기’, ‘스토리로 설득하는 프레젠테이션 프레지’ 등 다양한 맞춤식 교육과정을 실습으로 운영한다.
황원태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보고서 작성 및 자료 활용능력을 키우는 등 교무행정사들의 정보화 업무 능력 배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