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29 오후 3:59:32
삼성현 중학교 김신규 운영위원장이 경산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경산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는 29일 교육지원청 5층 담불실에서 관내 유·초·중·고교 학교운영위원장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어 김신규 운영위원장을 선출했다.
김신규 위원장은 “학교 현장에 도움이 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각급 학교간 정보공유를 통해 활동력을 배가해 운영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여영희 경산교육장은 “단위학교 차원의 교육자치기구인 학교운영위원회를 내실 있게 운영해 경산교육 발전에 이바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