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영양급식 우리가 책임진다!”
경산교육지원청, 학교 조리원 위생교육

2013-02-26 오후 3:29:17

 

 

 

경산교육지원청은 학교급식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26일 오후 관내 초·중·고 조리원 230여명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학교급식 전담직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하고 2013학년도 신학기 개학을 대비, 학교급식 위생관리 요령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영남대 식품영양학과 류경 교수가 ‘겨울철 학교 급식의 위생 및 안전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개강식에 참석한 신동환 교육장은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조리원분들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특히, 노로바이러스 관리에 유의하여 급식 위생에 더욱 세심한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