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7 오전 8:40:49

16일 경산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0명이 발생했다.
신천동 소재 A대안학교와 관련해 학생 2명과 학생의 가족 1명이 자가격리 중 확진됐다.
또, 지난 14일 확진자가 나온 관내 S초등학교 전수검사에서 학생 1명이 추가 확진됐다.
60대 남성 1명이 코로나19 증상으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확진됐고, 나머지 5명은 확진자와 접촉한 가족과 지인이다.
이에 따라 경산은 17일 오전 8시 기준 누적 확진자가 2,615명으로 늘었다.
한편, 16일 경북에서는 경주 38명, 구미 36명, 포항 24명, 김천 11명, 경산·예천 10명, 안동 9명, 성주 6명, 문경·울진 5명, 상주 3명, 의성·영덕·청도·칠곡 2명, 영주·군위·영양·고령 1명 등 확진자 169명이 발생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