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초, 677명 검체 결과 ‘전원 음성’

S중·J초 1차 검사 인원 전원 음성...경산 누적 684명

2020-11-20 오전 8:59:52

지난 18일 확진자가 나온 동부초등학교 677명에 대한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지난 18일 이 학교 학생인 679번 확진자가 발생하자 곧바로 전교생과 교직원 677명에 대한 검체를 실시했다. 이 학생은 청도 감 농장에서 근무했던 40대 엄마(경산 677)로부터 감염됐다.

 

검사 결과는 19일 저녁에 나왔으나, 677명 가운데 667명은 음성 판정을 받고 나머지 10명은 바이러스 수치가 불분명한 상태로 나와 경산시 보건소에서 재검사를 받았고, 20일 새벽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19일 새벽 확진자가 나온 S중학교는 총 검사인원 695명 가운데 개인사정으로 늦게 검체 검사를 한 1명을 제외하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고 J초등학교도 총 371명 가운데 검체 검사를 늦게 받은 15명을 제외한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20일 오전 8시 기준 경산시 누적 확진자는 총 684명으로 19일 새벽에 확진 판정을 받은 103(682~684번, 3남매) 외에 추가 확진자는 없다.

 

 

<19일 추가 확진자 현황>

 

경산 682번 확진자(10) / 인후통 증상 / 확진자(경산 679) 접촉

11.14~15 경산 확진자 접촉 11.18 접촉자 통보 경산보건소 검사 11.19 확진판정 후 대구동산병원 입원

 

경산 683번 확진자(10) / 기침 증상 / 확진자(경산 679) 접촉

11.14~15 경산 확진자 접촉 11.18 접촉자 통보 경산보건소 검사 11.19 확진판정 후 대구동산병원 입원

 

경산 684번 확진자(10) / 증상 없음 / 확진자(경산 679) 접촉

11.14~15 경산 확진자 접촉 11.18 접촉자 통보 경산보건소 검사 11.19 확진판정 후 대구동산병원 입원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경산인 (2020-11-22 오후 5:48:56)   X
    큰 다행입니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