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3 오후 1:52:09
12일 경산에서 지역감염 확진자 1명이 추가 발생했다.
추가 확진자는 경산에 거주하는 60대로 지난 8월 29일 대구 확진자와 접촉한 이후 대구 동아메디병원(코호트 격리)과 자택에서 격리돼 생활해 왔으며,
9월 11일 경산시보건소에서 자가격리 해제를 위한 마지막 진단검사를 받고 12일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김천의료원에 입원 조치됐다.
추가 확진자 발생으로 13일 오전 8시 기준 경산 확진자수는 659명으로 늘었다. 자가격리 중인 인원은 239명, 검사 중인 인원은 75명으로 확인된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