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고등학교 동문의 밤 행사'

2006-11-28 오전 11:35:22

▲ 경산 중고등학교

 

12월 8일 오후 7시 경산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동문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산고등학교 동문의 밤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경산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곽윤학)에서는 모교 동문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 행사 팜플렛 

 

행사 계획

    일시 : 2006년 12월 8일 19시

    장소 : 경산중고등학교 체육관

    주최 : 경산고등학교 총동창회

 

동창회장 곽윤학(5기)

수석 부회장 강병균(5기)

감사 현종국(7기), 오문석(16기)

부회장 김태진(5기)

부회장 이천수(6기)

부회장 강영환(9기)

부회장 박병갑(12기)

부회장 이윤철(17기)

사무국장 이태운(9기), 정태원(16기), 이덕영(19기)

“경산고등학교 동문의 밤 행사를 축하드립니다.”

 

 

취재요청, 미담사례 및 각종제보를 받습니다.

기사제보 : ksinews@empal.com

TEL : 053)811-0993~4

FAX : 053)811-0995


광고 및 행사 홍보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세요.

       (www.ksinews.co.kr)

 

유시민 기자 (pm09pm@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부러워라 (2006-12-01 오후 3:28:50)   X
    경산고 울대 마이 가네 정말 좋은 학교여
  • 졸업생 (2006-11-30 오전 11:46:09)   X
    경산고 동문 여러분! 많이 참석하입시더~~
  • 동근 (2006-11-30 오전 11:13:08)   X
    경산고 동문의밤 행사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경산고 동창회 발전에 많은 협력을 해주시는 '경산인터넷뉴스'측에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경산고 동문이여! 12월8일 19시 모교..
  • 경고졸업생 (2006-11-29 오후 9:40:30)   X
    지발 좀 참석들 하세요...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