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2 오전 9:39:09
|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윤진필)은 오는 26~27일 양일간 경산3산업단지 내 세미머티리얼즈 앞 광장에서 지역 농산품과 청정해역 완도에서 생산되는 해조류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행사에는 경산시, 청도군, 완도군, 대구한의대, 대경대, 세명병원 등 기관이 참여해 지역특산물을 홍보·판매하고 특산물 시식코너, 건강 상담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도 마련한다. 앞서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지난해 10월 완도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설 명절을 앞둔 지난 1월에서 산업단지관리공단 앞 마당에서 완도 해조류 직거래 장터를 운영해 지역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윤진필 이사장은 “추석을 앞두고 건강의 섬 완도에서 생산되는 안전한 해양 웰빙식품을 산업단지 입주업체 근로자와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또,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품을 판매함으로써 농민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관리공단은 올해 몽골텐트 30여동을 설치하는 등 장터규모를 확대해 보다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