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12 오전 9:15:19

김관용 경북도지사가 제6대 전국시도지사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11일 경북도에 따르면 이날 전국시도지사협의회는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제26차 전국시도지사협의회 총회를 열어, 김관용 도지사를 제6대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김관용 지사는 지난 1995년 민선 초대 구미 시장에 당선 후 3선 구미시장을 지내고 경북도지사 재선 등 총 5선을 거치면서 누구보다 지방행정 현장을 꿰뚫고 있다고 인정받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