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중 이사장,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 위촉

“총선 승리와 외연 확대 등에 기여하고 싶다”

2019-08-13 오전 10:04:09





안국중 경제연구소 이사장이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에 위촉됐다.

 

12일 김세연 여의도연구원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은 안 이사장은 “2020년 총선 승리와 정책 연구 및 외연 확대를 통한 연구원의 발전에 이바지하면서 경산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획기적인 발전 방안을 연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구시 경제통상국장과 문화체육관관국장을 지낸 안 이사장은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자문위원 등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