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23 오전 11:01:12

경산시는 ‘2010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의 중요성을홍보하기 위해 22일 금호강 상수도보호구역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무원 100여명이 참여해 상수도보호구역 내 각종 쓰레기와 오염물질을 수거하고 시민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시 관계자는 “정수장 주변정비 및 수도시설에 대한 일제점검 및 청소, 취수원 주변 낚시금지 계도 등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쾌적한 환경조성과 시민들에게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