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보건시책사업 평가 ‘우수상’ 수상

지난해 추진한 다양한 보건사업 실적 인정받아

2025-04-23 오후 5:38:57

▲ 안병숙 보건소장을 비롯한 경산시 보건소 직원들이 우수상 수상을 자축하고 있다. 




경산시가 경북도 주관 보건시책사업 우수기관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53회 보건의 날을 기념해 경북도가 실시한 이번 평가는 도내 22개 시·군이 2024년 한 해 동안 수행한 보건행정, 건강증진, 치매 및 정신사업, 의약품 관리 등 분야의 보건시책사업 실적을 종합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했다.

 

경산시는 지난해 감염병 예방관리사업, 치매극복관리사업,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등 보건사업에서 우수한 실적으로 다수의 기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평가지표 가운데 11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우수 지자체에 선정됐다.

 

안병숙 보건소장은 이번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관련 업무 및 사업을 충실히 수행하여 얻어낸 성과와 노력의 결과.”라며,

 

시민들의 건강증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시민이 꼭 필요로 하는 보건의료 서비스를 발굴해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