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경산 청렴 챌린지’ 성황리 마무리

경산시청 공무원, 관변단체 회원 등 청렴 의지 다져

2024-04-02 오전 11:04:15

▲ 경산시 클린 경산 청렴 챌린지 참여 모습 




경산시가 지난 2월부터 시행한 클린 경산 청렴 챌린지가 직원들의 관심과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클린 경산 청렴 챌린지는 조현일 시장을 시작으로 각 부서에서 청렴 실천 의지를 담은 문구와 함께 사진 촬영 후 SNS 등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부서의 청렴 의지를 담은 내용을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했으며 일부 부서에서는 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관변단체 회원들도 청렴 의지의 뜻을 함께 했다.

 

, 기업정책박람회 동안 박람회를 찾는 외부인에게 경산시의 청렴 의지를 홍보하면서 시민들에게도 알리는 기회도 가졌다.

 

조현일 시장은 이번 챌린지가 직원들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청렴으로 행복한 시민, 믿음을 더하는 경산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