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 감염병 대응 현장기반훈련’

[포토뉴스] 2018 안전한국훈련 현장종합훈련

2018-05-18 오전 10:16:14

▲17일 시립박물관에서 열린 생물 감염병 대응 현장기반훈련에서 사동중 학생들이 대피하고 있는 모습




‘2018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경산시는 17일 시립박물관 일원에서 생물 감염병 대응 현장기반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경산시, 소방서, 경찰, 군부대 등 27개 유관기관 및 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생물 감염병(바이러스)라는 가상재난상황을 설정, 현장대응 위기상황 행동메뉴얼을 기반으로 한 대응태세를 중점 점검했다.

 

[Photo News]

 

▲경산소방서 현장 출동
 
▲경찰
 
▲군 부대의 엄호
 
▲감식반 출동
 
▲감염환자 이송
 
▲경산시보건소의 환자 치료
 
▲환자 치료
 
▲학생들 대피
 
▲인체 제독
 
▲최대진 부시장의 강평 인사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