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2 오전 8:57:53

경산시가 ‘경북도 2015년 지방재정 조기집행 3월말 실적평가’에서 ‘최우수 시’에 선정됐다.
경북도가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경산시는 집행률 56.70%(목표액 1천753억원/집행액 994억원) 달성으로 시부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지방재정 조기집행은 국가경제 활력제고와 경제혁신, 서민생활안정 등을 지방재정 차원에서 적극 뒷받침하고자 2009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는 국가 주요 정책이다.
시는 지난 1월부터 ‘조기집행 추진단’(단장 부시장)을 구성·운영하고 부서별 집행실적을 청내 게시판에 공개하는 등 지방재정 조기집행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왔다.
최영조 시장은 “이번 성과는 전 직원이 모두 하나 되어 열심히 노력한 결과. 오는 6월말 예정인 행정자치부 평가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