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03 오전 10:22:25

경산시는 3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무식 행사를 가지고 2011년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최병국 시장, 이태암 부시장, 시청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시무식은 우수공무원 표창, 부서평가 시상, 신년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국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1년 신묘년 새해에는 나보다 남을 배려하는 삶의 춤 운동이 전국으로 확산돼 우리나라가 경제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부문에서도 선진국의 반열에 오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