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14 오전 11:00:28

경산시는 시민에게 양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직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본청 인력을 감축하고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의 민원·복지 인력을 보강키로 했다.
시는 지난 10월부터 2개월간 전 부서에 대한 직무분석을 실시한 후, 최일선 조직의 사기를 높이고 일 중심의 인력배치를 위해 민원·복지 분야의 인력을 충원하기로 했다.
시는 오는 12월 중 관련규정을 개정해 내년 1월 중 본청 각 부서의 인력을 최소화하고 소규모 담당을 통합하는 등 본청 인력 6명을 읍·면·동에 증원할 계획이다.
또, 내년부터 4개년 계획으로 직원 역량 결집과 조직역량 극대화를 통한 일하는 분위기 확산과 인건비 절감을 위해 일반직과 기능직 공무원 31명(3%)과 무기계약근로자 25명(11%) 등 총 56명의 인원을 감축키로 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