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25 오전 10:46:24

경산시는 공무원 인력 감축에 따른 예산 절감을 위해 내년에 공무원 29명을 감축하기로 했다.
시는 최근 열린 ‘2011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서 각 부서마다 업무량을 파악해 중복 또는 잉여요인이 발생하는 일반·기능직 공무원 20명(2%)과 환경미화원 9명 등 총 29명을 감축키로 했다.
특히, 시는 이번 인력감축으로 절감되는 약 13억원의 예산을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활용키로 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