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19 오전 9:26:35
▲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1년 주요업무보고
경산시는 내년에 추진되는 각종 사업의 타당성을 검토하기 위해 18일부터 21일까지 ‘2011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열고 있다.
내년 예산편성에 앞서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의 성과를 분석하고 내년에 추진되는 사업의 개요와 우선순위를 정하기 위한 이번 보고회는 시장실에서 각 실·국·소 별 일반현황, 2010년 업무 성과, 2011년 업무계획, 현안 등 보고로 진행된다.
특히, 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반영하기 위해 최병국 시장, 부시장, 실·국·소장은 물론 담당부서 과장 및 담당을 배석해 질의·토론 형식으로 업무보고를 진행하고 있다.
또, 민원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업무보고 시간을 근무시간 전인 오전 7시 30분부터 시청 회의실에서 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