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29 오전 11:32:38

경산시는 내달 3일부터 17일까지 관내 식품접객업소 및 집단급식소를 대상으로 ‘2010년 모범업소’ 신청을 받는다.
신청한 업소에 대해서는 내달 19일부터 6월 18일까지 실사를 통해 업소 시설 및 영업자 준수사항여부, 이용시설의 편의상태 등 20여개 항목을 점검하고 ‘음식문화 개선운동 추진위원회’심의·의결을 거쳐 6월말 모범업소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모범업소로 지정된 업소에 대해서는 지정표시판을 지급하고 상수도, 하수도, 물이용부담금 30% 감면, 업소시설개선자금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는 지난해 모범음식점 150개소를 지정해 상하수도료 감면과 쓰레기봉투 무상배부 등 1억1천9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