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립합창단 - 신년음악회

2008-01-23 오후 6:16:48


 

    

                 ★ 잠시만 기다리시면 자동재생 됩니다.

              

경산시립합창단은 22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제2회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에는 합창단원을 비롯해 소프라노 류진교, 엔젤브라스퀸텟 금관5중주, 최학남 무용단 등 객원 22명이 참가 기존 음악회보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경산시민의 노래, 역동적 우리노래, 추억의 포스터 가곡, 베르디 오페라 합창 등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경산시립합창단은 지난해 1월 창단해 7월 정기연주회와 11월 수능생을 위한 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연주회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