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8 오전 10:20:25
‘제16회 정월대보름 맞이 만사형통 기원 중방동 당산제’가 17일 오전 중방동 당산나무(도지정 보호수) 일원에서 펼쳐졌다.
경산중방농악보존회(회장 이승호)와 달성서씨현감공파동고공문중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주민 100여명이 참여해 중방농악 ‘농사굿 12마당’ 시연, 지신밟기, 소원문 쓰기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지역민의 안녕과 경산시의 번영을 기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