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마을의 풍요와 안녕을~’

[영상소식] 제16회 만사형통 기원 중방동 당산제

2019-02-18 오전 10:20:25





16회 정월대보름 맞이 만사형통 기원 중방동 당산제17일 오전 중방동 당산나무(도지정 보호수) 일원에서 펼쳐졌다.

 

경산중방농악보존회(회장 이승호)와 달성서씨현감공파동고공문중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주민 100여명이 참여해 중방농악 농사굿 12마당시연, 지신밟기, 소원문 쓰기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지역민의 안녕과 경산시의 번영을 기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