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 여름밤 Pop&Jazz 콘서트!

2007-08-18 오전 8:30:31



 

                      ★ 잠시만 기다리시면 자동재생 됩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시민 (2007-08-22 오후 2:54:06)   X
    경산에서 자주 볼수없는 오케스트라의 공연.. 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이런 기회를 접할수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시민 (2007-08-22 오후 2:48:59)   X
    우연히 남천둔치에 들렀다가 음악회를 보게되었습니다. 너무너무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경산에서 이런 클래식 음악회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 서부동 (2007-08-22 오전 12:14:05)   X
    경산시 화이팅 !! 문화시장님 화이팅 !! 경산시 음악협회 화이팅 !! 우리가족은 한여름 밤 팝& 재즈 콘서트 우등팬이라고 해야 되겠죠 3년째 가족과 함께 감상기회를 갖고 있는데 넘 좋았어요.. 아이들에게도 아주 유익한거 같고요 ... 감사화이팅!!
  • 시민짱 (2007-08-21 오후 11:46:25)   X
    시장님 ... 이렇게 수준높은 음악 연주를 감삼할 수 있게 해 주셔 넘 감사합니다. 시지에서 마땅히 아이들 데리고 감상할 기회가 없었는데 너무 좋은 음악회 였습니다.. 이런 기회를 많이 마련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음악협회 에서 좋은 일을 하시는군요
  • 경산시민 (2007-08-21 오전 9:16:21)   X
    8. 18일자 입력되어 있는데 오는 15일이면 25일리라는 건가요 아니면 지난 15일이란 말인가요 믿을수가 없네요
  • 시민 (2007-08-20 오후 12:56:45)   X
    아름다운 저녁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클래식 과 함께하는 음악을 자주 들려줬으면 합니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